Overblog
Editer l'article Suivre ce blog Administration + Créer mon blog

2019-01-21T09:03:16+01:00

2019년에 더욱도 부각되는 웹하드 순위에 주목하세요

Publié par

“어떻게 시작되었든 웹하드 순위의 넌 내 책임이고, 그걸 부인할 생각도 그만 둘 생각도 없어. 하지만 네가 뱀파이어이다 보니 이런 저런 어려움이 있는 것도 사실이야.”

그 처음 보는 태인의 모습에 알은 아무 말도 못하고 눈만 끔벅이며 얌전히 들었다. 아니 생각해보면 처음은 아니었다. 그 때 이무기와 마주쳤을 때 태인은 지금과 닮은 모습을 보여줬었다.

“예전이라면 그래도 문제가 작았지만 지금의 넌 상당히 강해졌어. 내가 그 이상으로 강해졌다고 해도, 이미 넌 일반인은 물론 대부분 퇴마사에게조차 위협이야.”

뭔가 황당하다는 표정을 짓는 알을 보며 태인은 다시 한 번 미소지었다.

‘그래 사실 넌 일반인에게도 위협이 아니지. 같은 웹하드 순위보다 오히려 안전하지. 너를 만나 위험할 확률은 0이지만 인간중에 위험한 자와 만날 확률은 훨씬 높으니까.’

하지만 태인은 알에게 항변할 시간은 주지 않고 말을 이었다.

“사실이 어떻든 간에 일단은 그래. 그러니까 앞으로도 네가 내 책임인 이상, 나로서도 너에 대해 더 알지 않으면 책임을 다 할 수 없어. 사실대로 다 말해줘.”

 

 

알은 더 이상 태인의 눈을 마주보지 못하고 웹하드 순위를 숙였다. 다시 손가락을 만지작거리며 알은 우물쭈물했다. 이럴 때 태인의 목소리와 눈빛은 이상했다. 뱀파이어는 자신인데 거꾸로 최면에 걸려드는 느낌이었다.

“하지만 드뤼셀은...”

“알. 난 너를 지키려는거다. 그건 믿지?”

Voir les commentaires

Pour être informé des derniers articles, inscrivez vous :

Girl Gift Template by Ipietoon - Hébergé par Overblog